UPDATE. 2024-03-29 (금)
롯데시네마, 영화 “0원” 쿠폰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 영화 “0원” 쿠폰 이벤트 진행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6.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10시부터 영화 0원 쿠폰 및 7천원 관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영화 “0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 쿠폰’, ‘7천원 관람 쿠폰’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화 0원 쿠폰은 선착순 5백명에게 지급되며, 영화 7천원 관람 쿠폰은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된다. 쿠폰은 ID 1개당 각각 1회씩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지급된 관람권은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0원”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에게 ‘타임어택’이라는 방식에서 오는 재미와 더불어, 그 보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6월 4일(화)에 진행된 바가 있으며 오는 6월 11일에 두 번째 오픈을 맞이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고객들이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에 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선물을 기쁘게 받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영화 “0원” 쿠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