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멀티비츠이미지, 가을맞이 게티이미지 사이트 새단장
멀티비츠이미지, 가을맞이 게티이미지 사이트 새단장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10.12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혜택 강화를 위한 사이트 리뉴얼과 파격 이벤트 단행

 

국내 디지털 이미지 라이선싱 선도기업 멀티비츠이미지(대표 박건원)가 서비스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가을맞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적인 디지털 컨텐츠 기업 게티이미지의 한국독점파트너로서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디자인소스, 명화, 음원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국내 기업에 라이선싱하는 기업이다.

멀티비츠이미지는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자사의 서비스 사이트인 ‘게티이미지코리아’, ‘게티이미지뱅크’를 새롭게 단장하며 푸짐한 가을맞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000만개에 이르는 국내외 광고, 보도용 프리미엄 사진과 동영상을 판매하는 ‘게티이미지코리아(www.gettyimageskorea.com)’는 이전에는 없던 파격적인 빅3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티이미지코리아 고객들은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의 광고, 보도용 프리미엄 사진과 동영상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게티이미지코리아는 프리미엄 RF 이미지 패키지 상품인 ‘RF이미지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싱글컷 위주로만 판매되던 고가의 프리미엄 RF이미지를 5컷, 10컷, 15컷, 25컷 등 패키지 상품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년 내 언제든 필요할 때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하는 컷 수량에 따라 최대 7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