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서태지, MAMA서 선보인 우월한 패션 센스 화제
서태지, MAMA서 선보인 우월한 패션 센스 화제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4.12.06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MA 2014’를 뜨겁게 달군 서태지 무대가 화제다.

지난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된 ‘MAMA 2014’ 속 가수 서태지는 아이유와의 ‘소격동’, 솔로곡 ‘크리스말로윈’, 지코와의 ‘컴백홈’까지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대중들을 압도했다.

이 날은 서태지의 음악만큼 의상 또한 눈에 띄었다. 서태지가 착용한 의상은 MAMA 공연을 위해 특별히 서태지와 브랜드 ‘BYUNGMUN SEO’가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서태지와 브랜드 ‘BYUNGMUN SEO’는 기존 콜렉션 라인의 아이템에 메탈 지퍼를 더해 디테일을 한껏 살린 스페셜 에디션 라인으로 재탄생시켰다.

9집 활동을 시작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쉬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서태지는 지난 18일에 열린 ‘크리스말로윈 콘서트’뿐만 아니라 이번 ‘MAMA 2014’까지 브랜드 ‘BYUNGMUN SEO’ 아이템을 자주 착용할 정도로 ‘BYUNGMUN SEO’ 아이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태지는 얼굴뿐만 아니라 패션 센스도 여전히 동안이네’, ’서태지 라이브 실력도 대단하다.’ 등 다양하고도 긍정적인 반응들을 쏟아냈다.

한편 가수 서태지는 현재 ‘MAMA 2014’ 공연 이후 휴식기를 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