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개장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개장
  • 김 욱 기자
  • 승인 2019.06.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내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모습.
경기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내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모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Jungle Beat)’를 소재로 한 테마 캠핑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내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야영객 약 2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기존 캠핑 및 관람시설에 더해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접목,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으로 변신했다.

캠핑 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캠핑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아프리카예술박물관 관람 및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박물관 내 아프리카 미니동물원, 어린이 카트 체험장, 잉어먹이 체험장, 물놀이장, 트램폴린 등 어린이들이 즐길 만한 다양한 체험과 놀이가 마련되어 있다. 캠핑장 예약은 아프리카예술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아이들을 위한 캠핑장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선생 영어학습체험프로그램 운영, 정글비트 뮤지컬 및 애니메이션 상영 등을 통해 아이들은 체험활동을 즐기고, 부모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윤선생 측의 설명이다.

김종곤 윤선생 유아콘텐츠 사업팀장은 “남아공에서 제작한 ‘정글비트’ 애니메이션과 아프리카예술박물관의 컨셉과 통일성이 있어 라이선시 업체 T&C, 아프리카예술박물관과의 협업을 통해 테마 캠핑장이라는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캠핑객들에게 윤선생 정글비트가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글비트는 전 세계 180 개국과 40여 개 다국적 항공사 기내 프로그램에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이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3~8세 유아영어학습 프로그램 ‘윤선생 정글비트(Yoon’s Jungle Beat)’를 출시했으며 윤선생의 유아사업 개발∙유통 자회사 ㈜이노브릿지를 앞세워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