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일산점, 가족 외식 공간으로 탈바꿈
자연별곡 일산점, 가족 외식 공간으로 탈바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7.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은 인테리어에 ‘키즈놀이터’와 ‘키즈메뉴’까지 갖춰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자연별곡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자연별곡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 일산점(뉴코아아울렛 일산점 內)이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외식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가족 단위 고객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 특성에 맞춰 키즈 놀이터 ‘코코몽 놀이방’을 매장 내에 설치하는 한편,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메뉴가 제공되는 ‘코코몽 요리나라’ 코너 마련했다. 이외에도 리뉴얼 오픈을 맞아 돼지갈비, 바베큐 보쌈, 훈제오리구이, 철판새우구이 등 다양한 고기와 해물 메뉴들을 즉석에서 직접 구워주는 라이브 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기존 매장과는 다른 모던 컨셉의 화사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내부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밝은 조명과 깔끔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여 가족외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가정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매장 내 코코몽 키즈놀이터를 설치 운영한다. 외식을 하면서도 아이의 안전이 우선인 부모들을 위해 연령별 키즈존과 토들러존을 함께 구성했고 놀이터 내에는 볼풀장, 미끄럼틀, 편백존, 오락기 등을 설치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자연별곡.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자연별곡.

자연별곡 관계자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뿐 아니라 자녀 교육정보 나눔 및 친목 모임을 자주 갖는 3040 주부 고객들을 위해 모임 하기 좋은 특화룸도 갖춰 단순히 식사만 하는 곳이 아닌 커뮤니티 공간으로 탈바꿈 하려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