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7.12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공개된 신규 보스미션 ‘마스터 코만도’를 통해 난이도 별로 다양한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마스터 코만도를 물리칠 시 일정 확률로 신규 ‘리버티’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는 방어구 중 최고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ST버전의 방어구는 세 개 이상 장착하면 세트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버티’ ST 방어구는 하데스와 켈베로스 5T 3단계를 가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출석과 접속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썸머 코인으로 수영복을 제작 가능하며 인터미션 난이도보상 개편을 통해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오는 25일까지 아포칼립스 총기의 강화확률이 상향되고 필요 재료가 감소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