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두타면세점, 여름 정기 프로모션 ‘SUMMER REFRESH’ 진행
두타면세점, 여름 정기 프로모션 ‘SUMMER REFRESH’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7.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 두타면세점이 브랜드 세일,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 여름 프로모션 ‘SUMMER REFRESH’를 진행한다.

두타면세점에서는 해외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세일이 진행된다. 본점 6층에 위치한 두타명품관 ‘디메종’에서는 ‘산토니’, ‘알렉산더 맥퀸’ 최대 70%,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페라가모’, ‘구찌’ 등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메종 시즌 오프 행사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된다. 두타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QR 결제로 구매하는 경우, 10, 20, 40만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 3만원, 6만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1일 1회, 프로모션 기간 내 2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7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7월 중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적립금 300만원과 회원등급별 최대 20% 할인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적립금과 별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두캐시 포인트 4종 증정을 통해 구매금액별 최대 5만원 두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친구에게 두타인터넷면세점을 추천하여 신규가입하면, 추천자에게는 두캐시 51,000원을, 신규가입자에게는 두캐시 1,000원을 지급한다.

온라인 명품관 디메종에서도 ‘산토니’, ‘프라다’, ‘발렌시아가’, ‘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두타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국내 고객들과 국내 쇼핑을 즐기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밤 11시까지 쇼핑할 수 있는 두타면세점에서 차별화된 쇼핑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