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테스토코리아 연말 특가 할인 이벤트
테스토코리아 연말 특가 할인 이벤트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2.1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연말을 맞아 제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토코리아는 테스토 온라인숍 고객들을 대상으로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 T2 세트와 표면용 미니 온도계 품목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 T2는 적외선 측정과 외부에 별도 프로브를 연결해 접촉식 측정이 둘 다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testo 830 T2 세트에는 접촉식 표면용 프로브가 포함돼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2포인트 레이저 방식을 지원하며 12:1의 넓은 초점비로 먼 거리에서도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표면용 미니 온도계는 -50℃에서 +250℃까지의 표면 온도를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온도계다. On/Off 버튼을 이용해 간단하게 측정할 수 있으며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버튼형 배터리로 교체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표면 측정 팁이 넓어 측정하고자 하는 표면에 쉽게 접촉해 측정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연말을 맞아 테스토코리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테스토 제품 구입이 망설여졌다면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라”고 당부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이벤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