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출시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8.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라인 화보.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라인 화보.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미국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GENERATION ZERØGRAND)’ 스니커즈 라인을 6일 출시한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으로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2030 젊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디자인 속성을 복합해 정장 구두, 캐주얼 신발, 스니커즈의 느낌이 동시에 나는 스타일로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용이하다.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라인은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 특성에 맞게 착화감도 우수하다. 콜한의 독점적인 ‘제로그랜드(ZERØGRAND)’ 쿠셔닝 기술이 밑창(아웃솔)에 적용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신발의 가장 자리에 아치형의 지지대가 추가로 더해져 내구성이 우수하다. 또, 설포 와 갑피가 일체형으로 디자인 된 삭스 형태로 탈착이 간편하며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준다.

콜한의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운 가죽과 통기성이 우수한 니트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여진다. 니트 소재가 적용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티치라이트(stitchlite)’ 스니커즈는 남성 265 사이즈 기준 210g의 뛰어난 경량성이 특징으로, 콜한의 제품들 중 가장 가볍다.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의 가격대는 15만원~17만원대로 콜한의 기존 라인 대비 약 20% 낮게 출시됐으며, 전국 콜한 매장 및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9일까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콜한의 크리에이티브 수석인 스콧 패트(Scott Patt)는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젊고 열정적인 소비자들이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켜줄 새로운 신발을 원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편안함으로 주중은 물론 주말까지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신발”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 8월부터 LF가 국내시장에 전개하고 있는 콜한은 1928년 미국에서 두 명의 창립자, ‘트레프톤 콜(Trafton Cole)’과 ‘에디 한(Eddie Haan)’의 이름을 따 론칭됐다. ‘본질이 최고의 스타일을 만든다’는 슬로건 하에 끊임없이 혁신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추구해 오면서도 고유의 전통성과 장인 정신을 꾸준히 이어가는 글로벌 신발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