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힐튼, 호텔 업계 최초 글로벌 스파 관리 회원제 도입
힐튼, 호텔 업계 최초 글로벌 스파 관리 회원제 도입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10.17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일상의 웰니스 추구∙∙∙새롭고 참신한 회원제로 스파 관리 및 호텔 부대시설 대폭 할인 이용 혜택 제공

 

[미국 버지니아 = 비즈니스리포트] =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 HLT)가 호텔 스파를 사치에서 월중 필수 행사로 바꾸고자 글로벌 스파 관리 회원제인 ‘스파 클럽’(The Spa Club)을 출범했다.

‘스파 클럽’은 지역 주민에게 인근 힐튼에서 매달 할인된 가격의 스파 관리와 부대시설, 기타 특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파 클럽’은 포근한 가운부터 긴장을 풀어주는 환경, 명성이 자자한 고품격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럭셔리한 호텔 분위기에서 누릴 수 있는 월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멤버십은 휴가철에 맞춰 연말 전까지 전 세계 약 30개 스파에서 제공될 전망이다.

최근 설문 결과 응답자의 58%가 재정 관련 걱정으로 인해 이상적인 웰빙 상태를 누리지 못한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글로벌 규모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 업체 중 하나다.

전 세계 400여 개 호텔에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 클럽’은 힐튼이 고품격 호텔 스파 경험과 최고의 피트니스 및 스파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정기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일 이용권을 제공함으로써 이 같은 재정 격차를 해소하는 솔루션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스파 클럽’은 전 세계 일부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호텔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스파 클럽’의 모든 회원은 가장 편리한 위치의 스파 클럽을 선택해 매달 스파 클럽 운영 시간 중 50~60분 간의 마사지 또는 얼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12개월 멤버십의 경우 최소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월 프로그램에는 관리 당일 호텔 스파 시설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무료 주차 혜택, 소매 상품 할인, 해당 호텔의 기타 특전이 주어진다. 회원이 다른 곳의 스파 클럽을 방문할 경우 모든 스파 관리에 대해 언제나 최소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파 클럽’은 6개월 또는 12개월 등 2가지 회원 등급을 제공한다.

라이언 크랩(Ryan Crabbe) 힐튼 월드와이드 글로벌 웰니스 담당 수석 이사는 “전 세계 스파 클럽에서 신규 회원을 맞을 날이 기다려진다”며 “더 건강하고 균형잡힌 삶을 추구하는 문화적 관심이 지대한 가운데 이에 대응해 호텔 업계 최초로 합리적 가격의 신축적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웰니스에 대한 높은 수요는 힐튼 쇼트 힐스(Hilton Short Hills)에서 분명히 확인됐다. 힐튼 쇼트 힐스는 이와 유사한 멤버십을 도입, 지난 3년간 제공해 왔다. 이 시범 프로그램의 압도적인 성공은 합리적 가격으로 웰니스를 누리고자 하는 욕구를 뒷받침하는 명백한 조사 결과와 더불어 힐튼 월드와이드가 급성장하는 수요에 부응하고 호텔 업계에서 웰니스 리더로 자리매김할 기회를 부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