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롯데시네마,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 기념 이벤트
롯데시네마,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 기념 이벤트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8.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영화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를 온라인으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예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영화 예매 후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릍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캐리와 친구들 캐릭터 꿀잠 쿠션’ 5종(캐리, 캐빈, 엘리, 루시, 스텔라)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콤보 상품 또한 선보인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콤보는 오리지널 팝콘(M) 1개와 핑크퐁이 그려져 있는 어린이 음료에 야광봉으로 구성됐다. 특히 야광봉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콘서트 현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콤보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50개관에서 판매한다.

한편,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는 실제 공연인 ‘캐리TV 러브콘서트 2019 -EDM 페스타!’의 신나는 공연장을 스크린으로 그대로 옮겨 담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싱어롱&댄스어롱 영화이며, 7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