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레이드 던전 오픈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레이드 던전 오픈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8.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14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던전’이 새롭게 오픈한다. 레이드 던전은 파티원들과 함께 도전하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100레벨 이상 전투력 16만 이상의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다. 레이드 던전의 몬스터들은 유저들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졌기 때문에 파티원들과의 전략과 팀워크가 중요하다. 레이드 던전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면 ‘유니크 장비’ 및 유니크 장비 제작 재료인 ‘용혈’을 획득할 수 있다. 유니크 장비는 일반 장비 대비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고, 특별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과 밸런스 조정도 이루어진다. 파티 설정 및 매칭 시스템이 개선되고, 하루 업적의 중간 보상도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캐릭터들의 밸런스도 조정되어 게임성이 향상된다. 워리어 포지션인 ‘카일’의 방어력 및 생명력이 상향되고, ‘아이젠’의 ‘연사’와 ‘난사’ 스킬이 강해진다.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으로 ‘극한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극한 지원 이벤트에서는 점령전 3회 참여 시 ‘장비 상자’ 2개와 100,000골드로 구성된 장비 패키지를 증정한다. 7일 출석 시, 장신구 상자 1개와 100,000골드로 구성된 장신구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RvR)콘텐츠가 특징이다. 오는 9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등으로 출시 지역을 확대하며 세계적인 흥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