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차태현이 전하는 12월의 봄...삼성화재 ‘당신의 봄’ CF 런칭
차태현이 전하는 12월의 봄...삼성화재 ‘당신의 봄’ CF 런칭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2.1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봄봄봄 봄이왔어요~” ‘12월인데 웬 봄?’이라는 궁금증을 자아냈던 삼성화재의 CF 속 첫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평소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배우 차태현이 바로 그 주인공.

이번 광고는 ‘우리는 봄, 당신을 봄, 제대로 봄’이라는 목소리와 함께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 속에서 차태현이 화사하게 등장하여 삼성화재의 새로운 브랜드인 ‘당신의 봄’을 보여준다.

‘당신의 봄’은 고객을 제대로 봄, 꼼꼼히 봄, 앞서 ‘봄(Seeing)’으로써 고객의 오늘을 지키고, 더 좋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원동력이 되어주어 밝고 희망찬 ‘봄(Spring)’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최경아 파트장은 "’당신의 봄’은 삼성화재의 브랜드 정신인 ‘좋은 보험’에서 비롯된 것으로 세상의 불암함에 맞서 보다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 일에 삼성화재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광고를 본 사람들은 “12월에 만나는 봄이라는 단어가 새롭게 느껴진다”,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라는 동요가 하루 종일 입가에 맴돈다” 등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광고 모델인 차태현은 촬영 내내 봄처럼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해 추운 날씨에도 촬영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었고, 전직 가수다운 노래 솜씨도 뽐냈다는 후문.

광고를 제작한 제일기획 박찬규 프로는 “따뜻하고 희망찬 ‘봄’처럼 모든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아 올 겨울 추운 날씨를 힘겹게 보내시는 분들이 따뜻한 희망을 품을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어질 후속 CF에서도 ‘당신의 봄’에 어울리는 다른 주인공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마음에 봄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