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자연이 만든 레시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박스’ 이벤트
자연이 만든 레시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박스’ 이벤트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2.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www.recipecosmetics.com)’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과 신제품 등 정품 3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박스’를 오는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것.

구성품에 따라 ‘오렌지 박스’와 ‘그린 박스’, ‘핑크 박스’ 등 세 가지 종류로 마련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박스’는 일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7-8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이며, 정가 대비 약 70% 저렴한 2만 5천원에 할인 판매된다.

‘오렌지 박스’는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비타 C 캡슐 앰플’과 ‘골든 타임 비타 캡슐 에센스’, 촉촉한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스크림 스윙글로즈-오렌지 봉봉’으로 구성됐다.

‘그린 박스’에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인기 제품인 ‘슬로가닉 클렌저 그린티’와 ‘스프레이 에센스 워터’, 또 최근 출시한 ‘세컨드 퍼펙트 비비’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 박스’에는 멀티 수분 씨씨크림인 ‘체리 블라썸 CC쿠션’과 ‘원데이 립 타투 핑크’, ‘차차 폼클렌저 장미차’ 등이 들어있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박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고 싶은 대상과 간단한 사연, 선물하고 싶은 박스를 골라 홈페이지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하여 해당 박스를 선물로 보내준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풍성한 뷰티 박스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