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CGV, 풍성한 할인 혜택 담은 추석 이벤트 개최
CGV, 풍성한 할인 혜택 담은 추석 이벤트 개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9.0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극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CGV에서는 9월 11일까지 추석 영화 2편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추석 모둠전’ 관람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추석 전용 관람권인 ‘추석 모둠전’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CGV에서 관람하고 싶은 영화 또는 관람하고 싶은 시간대에 따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관람권으로, ‘영화별 모둠전’ 1만매와 ‘시간대별 모둠전’ 5천매를 각각 판매한다.
 
먼저 ‘영화별 모둠전’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 리’ 3개 작품 중 2편을 1만 4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음으로 ‘시간대별 모둠전’은 ‘오전(6~12시)’, ‘오후(12~22시)’, ‘심야(22~6시)’ 시간대 중 원하는 관람 시간대의 영화 2편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전 영화 2편’ 혹은 ‘심야 영화 2편’으로 구성된 관람권은 1만원이다. ‘오전, 오후 영화 2편’ 혹은 ‘오후, 심야 영화 2편’으로 구성된 관람권은 1만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 모둠전’ 관람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모바일 앱 및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일반관에 한해 적용되며, 선착순 종료될 수 있다. 또한 CJ ONE 아이디 1개당 ‘영화별 모둠전’, ‘시간대별 모둠전’ 각각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추석 연휴인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CGV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도전! 보름달’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석 기간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참여 가능하다. 영화 1편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 1매를, 2편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포토티켓 무료 쿠폰 1매를 선물한다. 추석 연휴 나흘 동안 3편의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1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도 가족, 친구, 친척 등 소중한 분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바우처를 준비했다. 씨네드쉐프에서 코스 메뉴와 영화 관람, 웰컴드링크까지 즐길 수 있는 바우처 2매를 16% 할인된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우처 4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40만원이다. 이에 더해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5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상품권 판매 기간은 9월 15일까지이며, 2020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추석 연휴 CGV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CGV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