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SC제일은행, 고객 자녀 풋살대회 ‘SC유스컵 2019’ 개최
SC제일은행, 고객 자녀 풋살대회 ‘SC유스컵 2019’ 개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1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은 초등학교 5학년 이하 유소년 풋살대회인 ‘SC유스컵(SC Youth Cup) 2019’에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 풋살팀 32개를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은 그 동안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이하 ‘SC그룹’) 및 리버풀FC(이하 ‘리버풀’)와의 협력을 통해 올해 상반기까지 모두 여덟 차례에 걸쳐 성인 아마추어 풋살대회인 ‘SC트로피컵’을 성공적으로 개최해왔다. SC제일은행의 모회사인 SC그룹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이다. SC제일은행은 SC트로피컵에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올 하반기에는 미래의 축구 꿈나무를 대상으로 SC유스컵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번 대회 참가자격은 SC제일은행에 적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의 자녀 가운데 ‘U-11(만 11세 이하)’, 즉 초등학교 5학년 이하 또는 2008년 이후 출생한 유소년이다. 각 팀은 골키퍼를 포함한 선수 7명(교체선수 2명 포함)과 성인 감독 등 모두 8명으로 구성해야 한다. 각 선수의 부모(또는 보호자) 중 1명과 감독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다운받아 월 20만 원 이상 적금(1년 만기)상품에 가입해야 한다. 단,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된 1종 선수들은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신청서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sc.co.kr)의 SC유스컵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각 팀의 감독이 오는 20일까지 직접 이메일(public013@sc.com)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올해 SC유스컵은 오는 10월 19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시축구센터에서 열린다. 우승팀의 감독 및 선수 전원은 영국 리버풀 왕복 항공권 및 호텔 4박 숙박권, 리버풀 홈경기 관람 및 홈구장 투어, 리버풀 유소년 아카데미 트레이닝 참가 등 영국 리버풀 축구 체험의 특전을 누리게 된다. 우승팀 각 선수의 부모(또는 보호자) 중 1명도 동행을 원할 경우 왕복 항공권을 제외한 나머지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2등 팀은 50만 원, 나머지 4강 2팀은 각 3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4강 팀의 감독들은 우승팀과 동일한 영국 리버풀 축구 체험의 기회를 누리게 되며, 특히 리버풀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지도자 수업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