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클렌저' 출시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클렌저'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9.1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끌레드벨
사진제공=끌레드벨

끌레드벨(Cledbel)이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DUST CLEAN DEEP CLEANSER)’를 오는 13일 오후 1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세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보습, 탄력, 피부 리프팅에도 도움을 준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에는 독일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특히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은 미세먼지 흡착과 응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선인장 추출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성분도 포함돼 있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한 번에 메이크업과 노폐물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이 제품은 묵은 각질, 미세 각질, 피부 윤기, 피부 톤, 피부 투명도 개선, 보습, 모공,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과 관련해 임상 실험을 마쳤다. 또 실제 미세먼지와 실제 초미세먼지 세정에 도움을 주는 임상 실험도 완료했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배우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끌레드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메이크업, 노폐물 뿐만 아니라 점점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다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끌레드벨의 신제품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