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화)
LG유플러스, 1일 ‘LG V50S ThinQ’ 예약가입 진행
LG유플러스, 1일 ‘LG V50S ThinQ’ 예약가입 진행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10.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예약가입은 10일까지 진행되고, 개통은 11일부터 가능하다.
 
지난 5월 듀얼스크린 기능을 탑재해 출시한 LG V50 ThinQ는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U+5G 6대 핵심 서비스 구현에 최적화 된 5G 스마트폰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LG유플러스는 신형 LG 듀얼스크린을 장착한 LG V50S ThinQ 출시로 U+5G 맞춤형 스마트폰의 명성을 이어간다.

특히 LG V50S ThinQ의 신형 LG 듀얼스크린이 지원하는 듀얼 게임 패드를 통해 LG유플러스의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플레이할 수 있어 100여가지의 최신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권, VR 헤드셋,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 등 구매 고객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10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9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11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V50S’, ‘LG U+ 스마트플랜 BigPlus 신한카드’, ‘LG Pay 캐시백 이벤트’, ‘포인트파크’ 서비스로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해
LG V50S ThinQ 구매 고객이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V50S’에 가입해 정상가의 50%를 24개월간 나누어 내고, 24개월 후 LG전자 신규 프리미엄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다.

‘LG U+ 스마트플랜 BigPlus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 카드로 단말기를 할부 결제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원씩 2년간 총 4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LG Pay' 등록 후 30만원 이상 사용 시 2개월 후에 10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까지 포함하면 최대 5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휴대폰 단말 구매 시 차감 할인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유하고 있는 금액만큼 추가 할인이 가능하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예약가입 신청만 해도 ‘카카오게임즈’ 게임 쿠폰 제공, ‘U+Shop’서는 예약가입 구매 사은품 증정
LG유플러스는 LG V50S ThinQ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8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은 '올스타 스매시', '프렌즈타운',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마블', '프렌즈타워', '프렌즈젬', '프렌즈팝'이다. 게임 쿠폰은 예약가입 후 전달 받는 인증번호와 핸드폰 번호로 혜택을 신청하면 문자메시지로 지급된다.

한편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인 U+Shop(Shop.uplus.co.kr)은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음향기기 외 여행 필수품, 환절기 스테디셀러 등의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U+Shop에서는 블루투스 무선스테레오 이어셋,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등 4종 중 택 1종을 증정한다.

■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서 고객 감사 행사 ‘V어워즈 명예의 전당’ 개최, 5G 체험 등 고객 소통 프로그램 마련, 7일까지 예약가입사이트서 신청 가능
LG유플러스는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0월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고객이 참여하는 5G 체험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는 ▲V시리즈 사용 고객 중 가장 오랫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1명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중이며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 ▲LG전자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 가입이 3년이상 유지중이며 LG V50S ThinQ 예약가입 완료 고객을 시상한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 신청자와 행사 참가자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8일이고, 자세한 내용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남수 IMC전략담당은 “LG V50S ThinQ의 출시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U+5G 콘텐츠를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으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예약가입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