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BBQ, 영화채널 ‘캐치온’ 신규가입자에게 치킨 선물
BBQ, 영화채널 ‘캐치온’ 신규가입자에게 치킨 선물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10.0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CJ ENM의 프리미엄 영화 채널 ‘캐치온’ 신규 가입자 1,626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개봉해 1,626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캐치온 온에어를 기념해 진행된다. BBQ는 ‘극한직업’의 흥행을 계기로 지난 2월 ‘극한왕갈비치킨’을 출시한 데 이어 9월에는 매운맛 버전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추가로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BQ와 CJ ENM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플랫폼 구분 없이 전체 캐치온 신규 가입자 중 1,626명을 선정해 극한왕갈비치킨 혹은 극한매운왕갈비치킨 기프티콘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1일이며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은 개별 통보를 받게 된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캐치온 온에어를 기념해 1,626명의 고객들에게 올해 비비큐 최고의 히트 메뉴 두 가지를 선물할 예정”이라며 “극한왕갈비치킨, 극한매운왕갈비치킨과 함께 캐치온을 통한 영화 관람이 한층 더 즐거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극한왕갈비치킨은 비비큐가 차별화된 특제 왕갈비 소스와 BBQ 튀김 전용 올리브 오일로 건강하고 바삭하게 튀겨 선보인 메뉴다. 이 제품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짭짤한 맛과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출시 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매콤한 갈비 소스가 듬뿍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