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 1만 개 판매 기념 대용량 기획 세트 출시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 1만 개 판매 기념 대용량 기획 세트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10.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어퓨
사진제공=어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산뽕나무 잡티 앰플' 대용량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용량 기획 세트는 '산뽕나무 잡티 앰플' 50ml 한 병과 '산뽕나무 잡티 크림' 22ml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7,000원으로 기존 '산뽕나무 잡티 앰플(30ml, 1만 8,000원)'보다 용량 대비 10% 저렴해졌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은 피부를 맑게 가꾸어주는 잡티 관리 앰플이다. 제주 산간 지역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산뽕나무 콤플렉스’를 72% 함유했다. 120시간 동안 저온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콜드브루 공법으로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다

이번 대용량 기획 세트는 '산뽕나무 잡티 앰플' 1만 개 판매를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 8월 말 첫 선을 보인 후 한 달여 만의 성과다.

'산뽕나무 잡티 앰플'의 인기는 화장품 성분 분석으로 유명한 '디렉터 파이'로부터 '착한 화장품'으로 인정받는 등 인플루언서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치솟았다. 당초 예상보다 좋은 반응에 어퓨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어퓨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이달 1일 '산뽕나무 집중 앰플 마스크(23g, 2,000원)'도 선보였다. 목화씨의 솜털에서 추출한 '큐리즈 시트'가 산뽕나무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한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성분이 좋으면서 가성비도 훌륭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이번 산뽕나무 잡티 앰플로 결실을 맺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용량 기획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 시리즈는 전국 온 오프라인 어퓨 공식몰과 눙크, 랄라블라 등에서 판매한다. 어퓨는 대용량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대용량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1만 8,90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