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 출시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10.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미세한 거품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는 섬유 속 오염까지 제거해주는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를 선보였다.

리큐 진할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에 대한 변화가 더욱 심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섬유 속까지 제거하기 어려운 오염을 걱정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섬유 속 미세먼지 제거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세탁세제이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해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 거품이 눈에 보이지 않는 섬유 속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실제로 자사 기존세제 대비 35% 작아진 미세 거품이 옷감 깊숙이 침투해 미세먼지 등 섬유 오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찌든 얼룩 제거에 적합한 pH농도를 적용해 오염 제거력 향상은 물론 의류 냄새의 원인인 섬유 속 찌든 때까지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재오염 방지 폴리머 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찌든 때 등 제거된 오염이 섬유에 다시 붙지 않도록 도와준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파라벤, 형광증백제와 같은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일반용과 △드럼용 2종으로 구성됐으며, 홈플러스 등 가까운 대형마트나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