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발열내의 ‘뉴 웜핏’ 출시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발열내의 ‘뉴 웜핏’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11.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발열내의 ‘뉴 웜핏’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발열내의 ‘뉴 웜핏’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올겨울 발열 내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뉴 웜핏’을 출시했다.

애니바디의 ‘웜핏’은 누적 판매 200만 장, 온라인몰 누적 후기 6,950건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로 이미 그 품질이 인정되어 작년에는 생산된 전량이 완판됐다.

올해는 총 8가지 (발열 기능〮흡수 속도〮세탁내구성〮무게감〮신축성〮보온율〮유연성〮보풀방지) 테스트를 통과하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기능성뿐 아니라 디테일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베스트 아이템인 ‘웜핏 여성 U넥’은 타 발열 내의가 가슴만 U자로 파인 것과 달리 어깨라인도 절반 정도 파여있어 얇은 라운드 니트 안에 입어도 밖에서 내의가 보이지 않는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그동안 애니바디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쌓인 판매 데이터와 고객 후기들을 반영해 올해 ‘뉴 웜핏’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며 국내 내의 브랜드 품질 향상에 기여하는 언더웨어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애니바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웜핏 1+1’ 기간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1장 가격인 1만 4,900원에 2장을 구매할 수 있다.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웜핏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상 파마자도 1만원 할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