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주홀딩스 그룹, 더블유 디자인 그룹과 중국 상하이에서 업무협약 체결
주홀딩스 그룹, 더블유 디자인 그룹과 중국 상하이에서 업무협약 체결
  • 김 욱 기자
  • 승인 2015.11.07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상하이 = 비즈니스리포트] 주홀딩스 그룹(회장 김건우)이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한국의 호텔 체인 회사인 주식회사 더블유 디자인 그룹(대표 이승훈)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홀딩스 그룹은, 더블유 디자인 그룹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호텔 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런칭한 브랜드 ‘WNH’와 손을 잡고 중국 내 유일한 부티크 호텔 체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WNH는 현재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하운드 호텔(HOUND HOTEL)을 비롯하여 브라운도트 호텔(BROWN-DOT HOTEL), NO.25호텔 등을 운영하는 디자인 호텔 브랜드로써,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 공간을 대중들이 가깝게 경험할 수 있게 하고, 머무는 동안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추억을 디자인하자’는 모토로 다양한 컨셉의 부티크 호텔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홀딩스 그룹은 중국 내에서 주커피(ZOO COFFEE), 타이거떡볶이(TIGER TOPOKI), 몽키스키친(MONKEYS KITCHEN) 등 F&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 워터 서플라이 플랫폼 LUXEWATER CAFÉ를 런칭하여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관계자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린 바 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주홀딩스 그룹의 김건우 회장과 조우창 대표, 더블유 디자인 그룹의 이승훈 대표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