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게 ‘수능 응원 세트’ 선물
BBQ,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게 ‘수능 응원 세트’ 선물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11.13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BQ
사진제공=BBQ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이 오는 14일 2020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앞두고 있는 임직원 자녀들에게‘수능 응원 선물 세트’를 증정했다.

이번에 전달된‘수능 응원 세트’는 윤홍근 회장 이름으로 수험생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 초콜릿, 비타민, 젤리 등의 간식 세트, 컴퓨터용 사인펜, 시험 후 친구들과 치킨을 즐길 수 있는 BBQ 치킨상품권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승홍 제너시스BBQ 그룹 인사전략팀장은“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과 자녀를 격려하기 위해 전달하기 시작한 작은 이벤트가 어느덧 그룹의 전통이 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수능을 치르기 위해 오래도록 학업에 매진한 임직원 자녀들이 노력한 이상의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수능시험을 앞둔 딸을 위한 응원세트를 받은 김민수 인테리어본부장은“수능 응원 세트 선물이 큰 시험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자녀에게 격려와 힘이 되었을 것” 이라며 “딸이 이번에 수능을 잘 치러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길 기원한다” 고 소망을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이외에도 임직원들의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헬스키퍼, 임직원 외국어 교육 , 자녀 학자금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임직원 할인 등을 다양하게 지원해 회사에 대한 로열티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