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넷마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장려상 수상
넷마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장려상 수상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12.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넷마블’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에서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기업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이 지난 2017년 4월 개설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넷마블’은 넷마블의 신작 게임 출시 소식은 물론 게임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넷마블의 일하는 문화 및 채용 인터뷰, 웹툰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제공하며 누적방문자수 11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에도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채널넷마블은 최근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쿵야 캐치마인드’를 활용한 게임 방송 프로그램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신규 제작하며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채널넷마블 이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을 운영 중이며, 자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BTS WORLD Official’의 경우 지난 7월 구독자수 210만명을 기록하며 유튜브로부터 골드버튼을 수상한 바 있다.

넷마블 배민호 뉴미디어팀장은 “채널넷마블은 지난 2017년 4월 개설 이후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규 기획 콘텐츠와 주 2~3회 정기 업데이트를 통한 안정적인 운영으로 출범 2년 만에 게임업계 대표적인 브랜드 미디어로 자리잡았다”며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넷마블과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채널넷마블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