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화)
네슬레 스킨 헬스, 허브 글로벌 네트워크 설립
네슬레 스킨 헬스, 허브 글로벌 네트워크 설립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2.13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스킨 헬스(Nestle Skin Health)는 스킨 헬스 테크놀로지에 대한 의학 연구, 교육 및 응용을 통해 건강한 피부의 생애주기를 개선하는 솔루션과 테크닉을 개발하기 위한 포럼으로 사용될 열 개의 혁신 허브를 세계 곳곳에 열어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 계획은 현재 급격하게 증가 중인 노령층의 웰빙에 있어 피부 건강의 중요성이 헬스케어 및 현대사회의 맥락 속에서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스킨 헬스 분야의 수요 증가를 예측한 결과로 수립된 것이다.

네슬레 스킨 헬스 연구, 교육 및 수명연장 개발(Nestle Skin Health Investigation, Education and Longevity Development, 이하 ‘SHIELD’) 네트워크는 피부 과학, 일반 의약품, 노화, 간호 및 테크놀로지 등 여러 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들이 활동하는 독자적인 혁신 허브를 구성할 계획이다.

이 허브들은 전문가들이 혁신적인 신제품과 테크놀로지에 대해 상호 교류하고 더 나은 스킨 헬스 솔루션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첫 번째 허브는 2015년 뉴욕에 설립될 예정이며, 이어서 홍콩, 상파울루, 그리고 북아메리카와 아시아, 유럽에 설립된다.

움베르토 C. 안튠(Humberto C. Antunes) 네슬레 스킨 헬스 최고경영자(CEO)는 “현재 기대수명이 늘고 세계 곳곳에서 인구 노령화 현상이 급속도로 증가하는 상황으로 인해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서 이번 계획은 스킨 헬스 연구를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과학자들과 헬스케어 전문가들과 협력을 통해 더 낳은 관리와 예방, 진단 및 치료 전략 실행을 위한 솔루션과 정보를 개발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해 현재와 미래 세대까지 건강한 피부와 함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 SHIELD 네트워크는 더욱 건강하고 더욱 활기찬 노후를 가능케 해 개인은 물론 사회 전체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SHIELD 이니셔티브는 2014 활동적 노화와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맨체스터 회의(2014 Manchester Summit on Active Ageing and Healthy Skin)의 합의성명에서 최근 명시한 바와 같이, 피부 건강을 행복과 사회적 가치, 그리고 경제적 발전으로 가는 수단으로서 행동과 혁신의 필요성에 대한 요구에 알맞게 기획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