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20.01.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기술력과 헤어디자이너 이희 원장의 노하우 담아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에서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SALON de MAGIE AMPOULE TREATMENT)를 선보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경력의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성분을 한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다.

특히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르는 트리트먼트로 머리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콜라겐’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해 극손상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앰플 투 크림’(AMPOULE to CREAM) 제형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강화했다. 가수분해 단백질 10종과 탈모 관리 핵심 성분 3종 등 모발과 두피 관리 핵심 성분으로 가득 채워진 점도 높은 고농도의 앰플 제형으로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앰플이 물과 만나면 크림 제형으로 변해 마사지하기에 효과적이며 모발에 흡수된 영양 성분들이 다시 빠져 나오지 않도록 모발 보호막 코팅 효과를 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안티더스트 기술로 모발에 흡착된 미세먼지를 99.9% 제거해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모발 및 두피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1월14일 화요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론칭 구성은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200ml 7개 △35ml 3개로 가격은 79,800원 이며, 방송 전 사전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