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새해 첫 팬사인회 진행
푸르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새해 첫 팬사인회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1.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서울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16일 서울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푸르밀은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 7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은 ‘비피더스’,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흑당카페라떼’,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푸르밀 대표 제품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최근 JTBC 드라마 ‘초콜릿’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하지원은 이날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푸르밀은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 존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푸르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푸르밀은 장 건강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를 비롯해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 초코우유’ 등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대만 현지 음료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흑당카페라떼’, 몸에 좋은 곡물에 국산 꿀을 더해 건강하게 즐기는 한끼 대용 곡물우유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폭넓은 연령층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과 전속모델 하지원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신제품과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