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출시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20.02.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인기 음영 메이크업 제품의 휴대성을 높여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미니앨범 1집’에서 쉐딩(shading)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3호 브라운의 크기를 1/3로 줄인 제품으로, ‘용량이 넉넉해 만족도가 높지만 평소에도 휴대를 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주된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미니앨범’ 라인은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완벽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역시 동일한 디자인으로 기존의 콘셉트는 유지하되, 파우치에 알맞게 들어가 어디든지 휴대가 가능한 작은 크기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색상 역시 자연스러운 그림자 효과를 연출해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 컬러를 그대로 담았다. 브라운 색상 중에서도 붉은 계열 없이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알맞은 명도의 브라운 색상으로만 3가지를 조합했다.

가장 밝은 ‘리플레이’ 색상은 콧대에 음영을 줄 때, ‘브라운 플레이버’ 색상은 헤어 라인을 잡을 때, 가장 진한 ‘돈트 스탑’ 색상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표현할 때 활용하기 좋다. 세가지 색상을 섞어서 사용하면 얼굴에 더욱 자연스러운 음영을 줄 수 있어 입체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을 비롯해 올리브영몰,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 CJ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