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신상품] 프리메라, 반려 동물을 위한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신상품] 프리메라, 반려 동물을 위한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2.12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저자극 샴푸 2종 출시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동물의 피부 관리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pH 중성의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으로써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풍성한 거품 샴푸로써,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목욕을 마무리해 반려묘의 스?«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10-Free 처방),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