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2.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트룩 및 기프트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아이템 모음전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따스해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스페셜 이벤트’ 및 ‘봄 아우터&니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서울스토어는 7일부터 ‘봄 아우터&니트 기획전’을 오픈해 올 봄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 에잇세컨즈, 스파오, 스컬프터, 러브이즈트루, 매치글로브, 로라로라 외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총 46개 브랜드들이 참여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대 후반 학생들부터 20대 대학생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게끔 봄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트렌치코트, 니트, 가디건, 레더자켓, 아노락 등을 선보여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 및 상품을 공유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며 손쉬운 쇼핑을 돕고 있다.

이어 서울스토어는 오는 19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둔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대표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스페셜 이벤트로 데이트룩 및 기프트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여 젊은 소비자들에게 크나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이벤트’에는 도리스, 누누핑거스, 인스턴트펑크, 티오유, 모아트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가방 브랜드부터 영캐주얼 패션 주얼리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다양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 42개가 함께한다.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따뜻해진 날씨에 걸맞게 사랑 가득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이벤트’와 포근한 ‘봄 아우터&니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스토어는 서울스토어만의 기획전 노하우를 담아 특별한 가격 혜택 제공 및 알찬 패션 아이템 상품 구성을 선보여 새로운 특가 프로모션을 대폭 확대해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