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코로나19] 바이러스 피해 잘 먹고 잘사는 노하우
[코로나19] 바이러스 피해 잘 먹고 잘사는 노하우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0.03.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면역력 증진과 건강을 위한 주방아이템 소개
건강한 홈메이드 푸드를 손쉽고 간편하게 도와 줄 전기 그릴
삼겹살부터 부라우니까지 모든 요리가 가능한 만능 전기오븐
우리 가족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 주스는 핸드블렌더로
[사진= 픽사베이 제공] 특정기사와 직접관련없음.
[사진= 픽사베이 제공] 특정기사와 직접관련없음.

 

최근 신종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거나 외출을 되도록 삼가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사회 전반적으로 ‘집콕(집에만 콕 박혀 있다는 뜻의 신조어)’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게 실내에서만 생활하다 보면 활동이 줄어 체력이 떨어지거나 자칫하면 면역력이 크게 저하돼 질병에 취약해질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체력을 보완해야 하며, 특히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여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식품은 손쉽고 간편하지만 소화불량이나 체중증가 등 장시간 섭취했을 경우 건강상의 여러 문제점이 발생된다. 반면 건강한 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홈메이드 푸드는 면역력과 체력이 증진되는 등 다수의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부득이하게 ‘집콕’을 해야 하는 이번 기회에 건강한 홈메이드 푸드를 만들어 나와 가족들의 면역력도 높이고 입이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주요업체들의 도움을 받아 정리해본다.

#  집에서도 간편하게 BBQ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드롱기의 전기 그릴(BG410)

 

드롱기의 전기 그릴(BG410)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안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극중 손예진과 현빈이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사용했던 제품으로 고기는 물론, 채소 등 다양한 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양을 살려 건강을 위한 홈메이드 푸드를 만들 수 있다.

그릴의 핵심인 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더블 플레이트 된 상판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동시에 요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기름이 한곳으로 모이도록 V 자형으로 디자인되어 기름기가 많은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기름이 잘 빠져 담백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BBQ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치즈 요리나 퐁듀도 즐길 수 있어 식사 후 간편하게 만들어 와인과 함께 곁들여 집에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 통삼겹부터 브라우니까지 드롱기의 전기오븐(EOI406.W) 단 하나로 해결

 

드롱기의 디스틴타 전기오븐(EOI406.W)는 2중 유리창으로 열을 차단하여 열 손실을 최소한으로 방지했다. 디스틴타 전기오븐의 깔끔한 디자인과 모던한 색상은 인테리어로도 안성맞춤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 또한 놓치지 않았다. 베이킹과 그릴 2가지의 요리 기능이 있어 음식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오븐 외관이 낮은 온도를 유지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기 오븐으로는 치킨 윙이나 감자튀김 등 냉동식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패스트푸드점에서 사 먹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통삼겹 오븐구이나 라따뚜이, 홈메이드 피자, 생선까지 요리 할 수 있으며 브라우니, 케이크 등 디저트까지 전기오븐 하나로 가능해 건강을 위한 홈메이드 음식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 우리 가족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 주스 브라운 핸드블렌더(MQ745)로 완성!

 

브라운의 핸드블렌더로 면역력에 좋은 과일, 야채, 견과류 등을 갈아 간단하게 주스를 만들어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브라운의 핸드블렌더(MQ745)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 스피드(Smart Speed)’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로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속도 조절이 가능한 브라운의 대표 핸드블렌더이다.

기본적인 블렌딩 기능뿐 아니라 1.25L의 블렌더를 갖추어 많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특수 재질로 만든 손잡이로 그립감이 우수하고, 타협하지 않는 기술력으로 신뢰가 높은 독일에서 직접 생산하는 강력한 고성능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과도한 떨림이나 소음이 없으며, 내구성이 강하다. 또한, 브라운만의 특허 출원된 파워벨은 튐 방지 기술로 설계되어 블렌딩을 하는 동안 튀는 것을 방지하여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