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2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2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03.2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단 하루, ‘집으로ON’ 인기 상품 최대 62% 할인 판매
추가 할인 쿠폰 및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유명 중식당 ‘팔선생’과 인기 볶음밥, 덮밥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저칼로리인 곤약을 활용한 ▲곤약즉석밥/곤약젤리, 음식점에서 즐겨먹는 볶음밥 맛을 그대로 재현한 ▲마무리 볶음밥,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핫도그 4종 등을 비롯해 만두, 치킨 등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여기에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20,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그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 될 곤약(200g)’ 2개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집으로ON 노니주스 석류(70ml)’ 10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 집으로ON’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집으로ON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단 하루 특가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더욱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