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게임빌, ‘별이되어라!’ 노라조 홍보 영상 화제
게임빌, ‘별이되어라!’ 노라조 홍보 영상 화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20.04.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비메탈 버전 ‘담배가게 아가씨’로 역대급 업데이트 보상 강조∙ 노라조의 미친 텐션으로 분위기 UP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높아진 유저 편의성과 신규 콘텐츠, 풍성한 보상 및 이벤트 예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그룹 ‘노라조’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별되가 다 줄게!’라는 슬로건 아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별이되어라!’는 2인조 그룹 ‘노라조(Norazo)’가 등장하는 강렬한 홍보 영상을 지난 2일 부터 선보이고 있다. TV 및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노라조가 록밴드로 변신해 ‘담배가게 아가씨’를 에너지 넘치는 헤비메탈 버전으로 소화하며, 업데이트 보상 콘셉트를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이 노래의 후렴구인 ‘와다다다’ 부분을 신나는 리듬에 맞춰 수없이 외치는데 103명의 모든 신위 동료를 한 번에 ‘다’ 지급한다는 파격적인 보상을 강조하고 있다. 영상 속 노라조 특유의 화려한 록스타 분장과 미친 텐션도 게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띄우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달 15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별이되어라!’는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계기로 획기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 재배치 및 개선이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도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홍보 영상에서 강조된 103명의 신위 동료 획득 기회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는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들을 펼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로 6주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는 ‘역주행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통한 역주행 기대감도 높다. ‘별이되어라!’의 ‘체인지 1.0 업데이트’ 및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