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 발탁...싱그러운 매력, 뷰티 아이콘 이미지가 어퓨와 어울려
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 발탁...싱그러운 매력, 뷰티 아이콘 이미지가 어퓨와 어울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5.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가수 태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태연은 지난 1일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등 주요 제품 화보를 촬영하며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어퓨 공식 온라인 몰 마이 눙크 닷컴과 SNS, 전국 매장서 공개된다.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인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는 20일부터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퓨는 태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포토카드, 친필 사인 키트 등 어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판촉 이벤트도 선보인다.

회사 측은 태연의 싱그러운 매력과 화장품을 사랑하는 뷰티 아이콘의 이미지가 어퓨와 잘 어울렸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태연은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수 많은 곡을 히트시켰다. 이후 2015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발표한 신곡 ‘해피’는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퓨 조정민 본부장은 “평소 태연이 어퓨 틴트를 즐겨 사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화보 촬영, 판촉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