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6.1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가전, 식품, 캠핑용품,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최대 80% 세일
매일 쿠폰 증정 및 오전 10시부터 4시간마다 타임특가 상품도 선봬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할인하는 라이징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름 가전, 식품, 캠핑용품, 육아용품, 반려동물 관련 아이템 중 최근 많은 고객들이 찾는 인기 키워드로 기획전을 구성해 최대 80% 세일한다. 매일 오전 10~14시, 14~18시, 18~22시, 22~익일 1시 하루 4번에 걸쳐 매회 2종의 타임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각 사이트별로 8%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하프클럽은 반려동물 카테고리 행사상품 8% 쿠폰을, 보리보리는 타임특가 아이템 8% 중복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하프클럽에서는 이번 기획전 인기 키워드로 선풍기, 썬크림, 크록스, 캠핑용품, 다이어트, 마스크를 선정했다. 선풍기는 탁상형부터 스탠드형까지 사이즈별로 준비해 필요한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3중 필터 마스크, 크록스 크록밴드와 샌들, 캠핑의자 등도 행사가로 살 수 있다.

보리보리는 아이 간식과 음료, 반려동물 및 육아 용품 등을 세일한다. 파스퇴르 유기농 주스, 한삼인 어린이 홍삼, 루솔 순수퐁당퓨레와 우리밀 건빵 등이 마련돼 있고, 베지밀은 토들러용 우리콩 두유, 베지밀B,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세트를 각 2~3만원대로 판매한다.

야외 나들이용 필수 육아용품도 아가방앤컴퍼니의 엘츠, 미니노어, 니키와 스킵합, 쁘띠엘르베이비, 코니아일랜드, 리안, 시크, 다이치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유모차, 빨대컵, 카시트 등을 할인한다.

타임특가는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각각 매일 오전 10시부터 4시간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행사상품 판매 일정은 각 사이트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그라비티 원터치 텐트 △오비큠 무선청소기 △피에르가르뎅스윔 여성용 수영복 △SNP 쿨링 선 스프레이 △더독 반려동물 간식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루솔 아기건빵 △로보락 로봇청소기 △안나수이, 랑방 향수 △모스트맘 인견 원피스 △반려동물용 고체 비누 △선인장형 모기퇴치기 등을 준비했다.

보리보리에서도 △팜트리 보습케어 △피오레키즈 유아 선글라스 △베베데코 차량용 햇빛가리개 △핑크퐁 리틀아티스트 물감놀이 세트 △올리버토이 아쿠아 땅콩모양풀 △동국제약 마시는 저분자 스틱형 콜라겐 △아이팜 리파인 에그 미끄럼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무더위를 날려줄 가전제품부터 이번 휴가 트렌드인 캠핑이나 홈캠핑 등을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기획했다”면서 “쿠폰할인, 타임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 실속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