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로 즐기는 ‘캠핑 피크닉’이벤트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로 즐기는 ‘캠핑 피크닉’이벤트
  • 김다겸 기자
  • 승인 2020.06.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지난 17일부터 온•오프라인 전사 통해 ‘캠핑 피크닉’ 이벤트 진행
인스탁스 미니11 또는 미니 리플레이 구매 시, 인스탁스 한정판 피크닉 매트 증정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면서도 인스탁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서울시 마포구에 거주하는 직장인 이OO씨는 최근 캠핑에 입문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캠핑의 매력에 흠뻑 빠진 것. “가까운 교외는 물론 공원 등에서도 간단하게 캠핑 겸 피크닉을 즐기기도 한다”며 “각종 브랜드에서 내놓는 관련 굿즈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라고 말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캠핑 인구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업계는 휴가철을 앞두고 대대적인 캠핑 마케팅에 나섰다. 스타벅스, 할리스 등 커피·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캠핑 의자, 피크닉 가방 등의 굿즈를 출시해 조기 품절 사태를 기록하기도 했다.

코로나에 부는 캠핑 열풍에 맞춰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17일부터 온·오프라인 전사를 통해 인스탁스로 즐기는 ‘캠핑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탁스 미니11 또는 미니 리플레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탁스 한정판 피크닉 매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

피크닉 매트는 인스탁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펼쳤을 때는 75*100(cm)의 사이즈로 두 사람이 사용하기 적합하고 접었을 때는 26*26(cm)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후지필름몰과 오픈마켓, 대형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능하며, 배송 시 피크닉 매트가 함께 배송된다. 오프라인의 경우, 핫트랙스 광화문점과 이마트 킨텍스점,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현장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해외여행은 어렵고 실내 활동도 제한되는 상황에서 캠핑과 피크닉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인스탁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