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아이템 소개부터 코스프레까지 ‘브이포쇼핑’ 진행
넥슨, ‘V4’ 아이템 소개부터 코스프레까지 ‘브이포쇼핑’ 진행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0.07.0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4’ 공식 유튜브 통해 ‘브이포쇼핑’ 생중계 진행···조현, 김계란 등 출연
홈쇼핑 형식으로 나이트 클래스 신규 코스튬·장비 및 요리 아이템 소개
업데이트 정보 실시간 제공, 제품 신뢰도 향상 등 일석이조 효과 기대
[넥슨] 운동 유튜버 김계란과 아이돌 조현
[넥슨] 운동 유튜버 김계란과 아이돌 조현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서 ‘브이포쇼핑’을 생중계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달 30일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을 진행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상급 영웅 목걸이 상자’ 등 선착순 쿠폰 4종은 공개 1분 만에 전부 매진됐다.

쇼호스트의 상품 소개에 이어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 김계란은 전문성을 살려 슈퍼푸드 아이템의 능력치를 설명했다. 2부에 등장한 아이돌 그룹 ‘베리굿’ 소속 조현은 방송 당일 추가된 나이트 클래스의 코스튬을 입고 코스프레를 연출했다.

나동진 넥슨 AG마케팅팀장은 “‘브이포쇼핑’은 ‘브이포차’와 ‘브이포티비’를 잇는 세 번째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이용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것처럼 판매자와 유튜브로 직접 소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브이포쇼핑’ 한정 영웅 동료 패키지, 1000만 골드 상자, 실루나스 슈퍼푸드 세트, 칠흑 모듬 세트를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