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 예고
넥슨,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 예고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0.07.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찐 업데이트’, ‘서든어택’의 독보적인 게임성과 FPS 장르 본연의 재미 선사
캠페인 첫 순서로 7월 9일부터 ‘서든패스 2020 시즌3 – HAWK(호크)’ 오픈
1vs1 전투 ‘에이스모드’, ‘공식클랜’ 제도 및 ‘토너먼트 시스템’ 등 순차 추가
넥슨,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 예고
넥슨,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올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네 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찐 업데이트’는 ‘서든어택’이 지난 15년 동안 사랑받아온 독보적인 게임성과 FPS 장르 본연의 재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첫 순서로 ‘서든패스 2020 시즌3 – HAWK(호크)’를 7월 9일부터 9월 17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서든어택’ 인기 캐릭터 ‘쥬디스 호크’가 새로운 외형과 함께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시즌 보상으로는 강한 파괴력의 ‘데저트이글’을 탑재한 신규 방패 ‘E.Shield(이쉴드)’ 무기를 제공한다.

이어 7월 23일 ‘서든어택’의 진정한 사격 최강자를  가리는 1vs1 전투 ‘에이스모드’가 추가되고, 시범 서비스를 마친 핵 배심원단 ‘길로틴 시스템’이 고도화를 거쳐 7월 중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길로틴 시스템’은 공정한 게임환경 조성을 위해 이용자로 구성된 배심원단이 비정상적인 게임 행위를 직접 판결하는 제도다.

또한, 8월에는 ‘공식클랜’ 제도와 새로운 온라인 대회 ‘토너먼트 시스템’을 선보이며, 캠페인 피날레로 ‘서든어택’ 15주년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선승진 실장은 “이번 여름 캠페인은 ‘서든어택’만이 선보일 수 있는 FPS 장르 본연의 재미를 망라한 업데이트”라며 “’서든어택’을 다시 찾아와 주실 분들이 예전 향수와 재미를 떠올릴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