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웅진식품 티즐,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제작 지원
웅진식품 티즐,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제작 지원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07.0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티즐, 주인공이 즐겨 마시는 음료로 등장
2030 타겟인 웹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높일 계획

 

웅진식품의 블렌딩티 티즐이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제작 지원에 나선다.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는 잘생김 귀여움 엉뚱함 진지함을 고루 갖춘 직진남 신입사원 나정국 (박성우)과 전 남친의 바람으로 사내연애는 질색하게 된 4년 차 회사원 강혜미 (김찬미)의 셀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다. 지난 7월 1일 첫방송 이후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웅진식품의 ‘티즐(TEAZLE)’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티 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호지차, 우롱차, 아쌈홍차 등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상큼한 과즙을 함께 담아냈다.

특히, 티즐은 리얼 과즙의 상큼달콤함에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나른한 오후에 리프레시를 위해 즐기기 좋다. 극중에서 티즐은 깔끔하고 담백한 생활 연기로 프로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주인공 강혜미 (김찬미)가 즐겨 마시는 음료로 등장할 계획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웹드라마가 2030 젊은 층에 인기가 많고, 통통 튀는 오피스 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의 내용과 티즐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제작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티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자연스럽고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