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7.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밀착 커버로 무더위에도 무너짐 없는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완벽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벨벳 립스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숨쉬면서도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또한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화사한 절정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단 한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착 붙는 컬러감이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대표 컬러 ‘03호 피치코랄’은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좋다. 딥레드, 마젠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6가지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유분이 급격히 늘어나는 여름, 특히 요즘처럼 무덥고 매일 마스크를 착용 해야할 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은 마스크를 벗어도 무너짐 없이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준다”며 “흐르지 않는 젤 타입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 각질 등을 제거해주는 럭셔리 클렌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젤-투-오일’과 ‘엘릭서 폼 클렌저’로 완벽에 가까운 2단계 클렌징을 한다면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