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노보텔 강남’에서 안심 휴가 즐기세요
SK스토아, ‘노보텔 강남’에서 안심 휴가 즐기세요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07.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스토아, 17일 00시30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권 판매 방송 진행
단독 특별가로 강남 한복판에서 저렴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힐링을 외치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가 오는 17일 00시30분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권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SK스토아는 코로나19 여파로 안전 휴가, 안심 휴가를 원하는 올 여름 휴가 트렌드를 반영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세계 400여 개의 노보텔 글로벌 체인 중 하나로 프랑스풍 특1급 호텔이다. 신논현역과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으로 강남 코엑스와 무역센터 이용에 용이하고 논현동 먹자골목, 강남의 대형쇼핑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야외 테라스의 자쿠지를 보유한 수영장과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이 있어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호캉스족들의 인기가 많은 호텔 중 하나다.

SK스토아는 조식이 포함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객실 1박을 평상시 대비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탠다드룸 객실 1박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일~목요일) 기준 10만 9천원, 주말(금~토요일)에는 13만 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보다 한단계 높은 슈페리어룸은 조식 포함 11만 9천원, 주말은 14만 9천원이다. 해당 금액은 모두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또한, SK스토아에서 해당 상품을 구입시 16세 이하 자녀는 2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사우나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인기가 많은 ‘안뜨레(entrée)’, ‘로비라운지’ 레스토랑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더 스퀘어’ 석식 뷔페 역시 약 40% 할인된 특가로 즐길 수 있다.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 노현종 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멀리 떠나지는 못해도 여유롭게 쉬면서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은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심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