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역대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 실시
쌤소나이트,역대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 실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7.2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쌤소나이트, 역대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
쌤소나이트, 역대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40만원 이상의 정상가 제품 구매 시 프리미엄 쿨러백 2종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머 스페셜 기프트(Summer Special Gif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상청이 올해 여름 폭염일수가 평년의 2배인 20~25일로 예상된다고 밝히며 역대급 폭염을 예고한 가운데, 더위를 피하기 위해 주말 근교 여행을 즐기거나 국내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행 가방 업계의 리더 쌤소나이트는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피크닉, 캠핑, 차박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쿨러백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쿨러백은 스크래치에 강한 고급 방수 원단의 겉감과 보강재, EVA 방수 내피 원단3중 구조로 제작되어 물이나 습기, 모래 등의 외부 이물질로부터 수납 제품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냉기 손실 차단 방수 지퍼’까지 갖추어 뛰어난 보온, 보냉 기능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메쉬 포켓이 있어 별도로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으며, 바닥 부분은 쿠션 패드가 동봉되어 내용물을 더욱 안전하게 잡아준다.

사이즈는 가벼운 피크닉 및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S (21cm 가로 x 27cm 높이), M (40cm 가로 x 31cm 높이) 두 가지로 제공된다. 특히 M사이즈 쿨러백에 적용된 숄더 스트랩은 길이를 짧게 조정하면 캐리어 핸들에 고정하는 ‘스마트 슬리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인트라바운드 여행이나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피크닉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쌤소나이트는 여행 가방 업계의 리더로서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을 위해 여름 시즌 국내 여행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쿨러백을 증정하는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쌤소나이트의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아울렛과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40만원 이상의 정상가 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쿨러백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별도 구매는 불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