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네이버 셀렉티브 ‘캠핑용품’ 라이브 방송 진행
하프클럽, 네이버 셀렉티브 ‘캠핑용품’ 라이브 방송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7.2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15시부터 ‘캠린이를 위한 감성 캠핑 아이템’ 선봬
원터치 텐트, 그늘막, 해먹, 캠핑의자 등 라이브 이벤트 특가 판매
하프클럽, 24일 캠린이를 위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하프클럽, 24일 캠린이를 위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캠린이를 위한 감성 캠핑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4일 15시부터 PC와 모바일로 네이버 셀렉티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하프클럽 내 행사 페이지를 통해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이번 이벤트에서 캠핑 초보자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터치형 텐트, 캠핑 테이블과 의자, 캔버스 해먹, 피크닉 매트 등을 선보인다. 해당 아이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각종 정보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용품 편은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비티 캠프’ 제품들로 구성했다. 방송을 진행하는 24일 하루동안 해당 아이템을 라이브 이벤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원터치 텐트는 3~4인용부터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베이직은 4만원대, 패밀리와 몬스터 모델은 각각 6만원대와 13만원대로 판매한다. 착탈식 익스텐션(그늘막)과 해먹, 매트도 1~2만원대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최근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존 온라인 커머스에서 부족했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올 여름 가족들과 혹은 나홀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실속 있게 쇼핑하면서도 평소 캠핑용품에 대한 궁금했던 점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