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7.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로니아, 2주간 진행된 333인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높은 만족도로 호평 얻어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 발림성 좋고 촉촉하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의 삼박자 갖춰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선블럭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선블럭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된 333인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에서 높은 제품 만족도를 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화화설은 화해 유저 333인이 2주간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 제품을 사용한 후 총 15개에 달하는 상세한 설문 문항에 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여러 항목 중 부드럽게 발려요(99%) 항목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이어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요(97%), 피부가 타지 않았어요(96%), 백탁현상이 없어요(93%), 순하다고 느꼈어요(93%), 오랫동안 촉촉해요(93%) 등에서 전반적으로 훌륭한 만족도를 보였다.

화해 설문단의 호평을 받은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은 촉촉한 핑크빛 수분베이스 포뮬러로 피부에 착 감기는 듯한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유분에 취약한 여름 날씨에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제품에 담긴 캄포레드 오일·비타민 B12·4가지 내추럴 성분 등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이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으로 3박자를 모두 갖춘 만능 바이오 선블럭이다.

셀로니아는 화해 설문단의 높은 만족도 평가를 기념해 셀로니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선블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당첨인원 1000명을 선발해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4일 오후 2시 셀로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로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은 화해 설문단의 평가대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으로 무더운 여름 뿐만 아니라 건조한 환절기 등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여름철 피부 건강을 위해 만능 선블럭 제품을 찾는 분들이 계셨다면 이번 셀로니아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