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엘룬’, 글로벌 서버 통합으로 재도약 예고
게임빌 ‘엘룬’, 글로벌 서버 통합으로 재도약 예고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0.07.2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서버 통합으로 경쟁과 협력의 재미 더해
서버 통합 기념 이벤트 실시, 다양한 성장 아이템 획득 기회
200여 종 엘룬들이 만들어 가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게임성으로 글로벌 인기 확산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체 개발한 수집형 RPG ‘엘룬(Elune)’의 글로벌 서버 통합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인 엘룬은 이번 글로벌 서버 통합으로 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함께 더욱 박진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계승전’, ‘연맹전’, ‘월드보스’, ‘연맹보스’ 등 콘텐츠들이 폭 넓은 유저층과 다양한 매칭을 통해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더했다. 서버 통합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달 31일까지 금화 획득량, 엘룬 경험치 획득량, 해적 출현 확률이 각각 1.5배, 계승전 훈장 획득량이 2배 상승해 더욱 빠른 엘룬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 또한 28일 자정까지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전설 스킬북’, ‘계승전 훈장’ 등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상점도 개편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상점에는 ‘6성 전설 초월의 라이처’, ‘신화 스킬북’ 등 다양한 레어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해 선택의 폭을 한층 향상시켰다.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은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로,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매력 포인트이다. ‘다크스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수준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의 풍부한 전투 콘텐츠가 강점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게임성 개선, 풍성한 이벤트로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