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화)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본다...팬과 함께 만든 마마무 여행 리얼리티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본다...팬과 함께 만든 마마무 여행 리얼리티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0.07.2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팬덤 ‘무무’가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사전 투표에 참여, 직접 여행 일정을 짜며 프로그램 구성에 참여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독점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27일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여행 리얼리티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포스터 이미지와 ‘마마무’ 등장 스틸컷.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여행 리얼리티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포스터 이미지와 ‘마마무’ 등장 스틸컷.

 

밝혔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믿고 듣는’ 걸그룹으로 성장하며, 멤버 모두 솔로 활동 흥행 신화를 쓰는 등 바쁜 활동을 이어온 마마무가 휴식을 위해 1박 2일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마마무 팬덤 ‘무무’가 여행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투표로 팬들이 직접 여행 일정을 선택, <마마무의 무무트립> 일정표를 완성했다. 마마무는 여행 일정을 짜며 함께한 무무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추후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24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나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여 털털하게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 6주년 기념 파티 중 그룹 지오디(god)의 ‘촛불하나’를 열창하며 6년 동안 애쓴 서로를 축하하는 등 마마무만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견종 중 하나인 ‘비글(beagle)’과 한자 ‘아름다울 미(美)’를 합쳐 만든 신조어. 발랄하며 짓궂은 장난을 자주 치는 사람이 갖고 있는 아름다움을 말한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29일(수) 오후 6시 U+아이돌Live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되며, 총 6편으로 구성됐다. 본 방송 종료 후 댄스 신고식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사 관계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시크하면서 친근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 4색 걸그룹 마마무의 데뷔 6주년 기념 리얼리티 콘텐츠를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최애’ 아이돌을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