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방충용품 기획전’ ... 방충망 보수용품 등 70여 종 구성
다이소, ‘방충용품 기획전’ ... 방충망 보수용품 등 70여 종 구성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07.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과 방역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집콕’생활이 보편화 되자 해충방역에 관심
다이소 애드킬 초파리 트랩
다이소 애드킬 초파리 트랩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생과 방역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실내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해충 방역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방충용품 기획전’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은 전자파리모기채(버튼식), 홈키파 모기향 및 연소기, 파워홈 액체전자모기향 108일 세트 등 모기 방충용품을 강화했다. 전자파리모기채는 원터치 버튼으로 작동해 사용법이 쉽고 남녀노소 간편하게 모기를 잡을 수 있으며, 살충 효과가 뛰어난 홈키파 모기향은 연소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화재 위험 없이 모기향을 안전하게 피울 수 있다. 파워홈 액체전자모기향 108일 세트는 모기향이 최대 108일 동안 지속해,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필제품도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초파리를 퇴치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했다. 애드킬 초파리 트랩은 초파리의 습성을 활용한 것으로 초파리가 좋아하는 붉은 색, 알을 품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시큼한 발효초, 알을 품지 않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단 냄새 등을 함유해 트랩으로 유인한다. 초파리 트랩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 발효초를 사용해 안전하며 영유아가 있는 곳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초파리 끈끈이 트랩, 초파리 퇴치제(스프레이) 등도 준비되어 사용환경에 맞게 초파리를 퇴치할 수 있다.

무더운 날씨에도 코로나19로 인해 환기해야 하는 요즘, 방충망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물구멍 방충망은 창틀 물구멍에 부착해, 벌레가 들어오는 경로를 막아준다. 방충망 보수 테이프는 격자무늬로 디자인이 돼, 미관상 어색하지 않고 테이프 형식이라 손쉽게 수리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집콕족이 늘어나고, 위생과 방역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면서 방충용품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다이소의 다양한 방충용품을 활용해, 해충 걱정 없는 쾌적한 여름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