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네모팬티 슬림’ FW시즌 신상컬러 출시 “소비자 선택폭 넓혀”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네모팬티 슬림’ FW시즌 신상컬러 출시 “소비자 선택폭 넓혀”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7.3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에 새로운 색상 추가해 소비자 선택폭 확대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가 슬림9의 베스트셀러 ‘네모팬티 슬림’에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네모팬티 슬림은 여성 편안한 보정 기능을 갖춘 여성 사각 드로즈로, 안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에 답답하지 않은 보정력을 더한 제품이다.

편안한 당당함을 제공한다는 슬림9의 브랜드 가치에 맞게 기존 삼각팬티와는 다르게 Y존 압박 및 착색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동시에 몸에 착 달라붙는 완벽한 핏 또한 선사한다. 부분별로 다르게 적용된 직조와 밴드가 하체를 슬림하게 잡아주고 뒷부분 셔링이 봉긋한 애플힙을 연출해 준다. 신축성 또한 우수하여 모든 체형에 상관없이 몸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비침 걱정 없이 어디든 매치하기 좋은 아이보리, 발랄한 컬러 매치를 돕는 인디핑크 외 스카이블루, 민트, 레몬, 라벤더로 기존 블랙을 포함하여 총 7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슬림9 관계자는 “네모팬티 슬림 출시 이후 홈페이지 리뷰 등을 통해 새로운 컬러 출시 요청이 이어졌고 이러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라인업 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며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