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시련의 공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시련의 공간’ 업데이트 실시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0.08.1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콘텐츠 ‘시련의 공간’ 업데이트
‘길드 보물상자 추가’…길드원 활동 포인트로 보물상자 오픈 가능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시련의 공간 업데이트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시련의 공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콘텐츠 ‘시련의 공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련의 공간’에서는 월드 보스인 <시련의 존재 메디스>를 만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메디스를 공격해 최대 10개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련의 공간’은 매일 일정 시간 동안에만 개방되며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길드 보물상자가 추가됐다. 길드원들의 활동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를 모두 채우면 보물상자를 열 수 있으며 상자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비탄의 신전 이벤트 보스 <정복자 쥬리엘>도 등장했다. 정복자 쥬리엘을 공략하고 특수 임무를 클리어 하면 대인전에 특화된 능력치를 올려주는 정복자 쥬리엘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럭키 박스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매일 1장씩 충전되는 럭키박스 티켓을 통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출석만 해도 고대등급 팔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5일 연속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